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스마트폰

DM기어 스마트폰 마운트 캐리어

 

이번에 작업할 때나 서바게 할때 쓸 마운트 캐리어를 구매했습니다.

 

DM기어 사의 스마트폰 마운트인데요.

 

유명한 제품으로는 저거너트 제품이 있죠.

실제 사용 용도로는 저거너트가 좋겠지만 일단 비싸고... 호환 제품이 많이 없다는 거.

레플도 마찬가지입니다.

 

때문에 비슷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면서 저렴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찾아낸 제품 중에 하나가 DM기어의 스마트폰 마운트 였습니다.

 

 

왠만한 스마트폰은 모두 호환되고

결국 밸크로로 붙이면 되기 때문에 약간 특이하게 생긴 제품도 결속이 가능하다는거.

 

 

제조사의 영상이 있으니 보시는게 제일 어떤 제품인지 알기 빠를 것 같네요.


 

아래 영상은 사용법이나 설치법입니다.

 

 

 

여하튼 여차저차해서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저거너트의 가격과 호환이 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면 거의 선택권도 별로 없었고

이 제품이 제가 보기에는 가장 예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밸크로 제품인데요.

 

저는 스피리투스 계열의 제품에 붙여봤어요.

탄창이 들어가는 부분은 지퍼 형식의 파우치로 변경할 수 있는 것을 적용했고요.

 

밸크로 방식들은 밸크로가 있는 어느 곳이나 사용 가능하니

플랫폼만 있다면 플레이트 캐리어든 리그든 밸크로패치 보관용이든 차량용 제품이든

모두 사용가능해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군용 밸크로들이 스마트폰 하나 무게를 못견딜리가 없을 테니까요.

 

 

여튼 몰리 방식도 있습니다.

 

 

색상은 뭐 어지간한건 다있는 것 같네요.

 

전면부가 밸크로가 있어서 네임텍을 넣든 귀여운 패치를 붙이든 맛깔나게 붙이면 개성도 생기고

만약 목수분들이나 전기공 분들이 사용하면

군용이 주는 무거운 감각도 불식시켜줄 수 있어 좋죠.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몰리나 밸크로나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그건 설치법이고

스마트폰을 저 투명 구조물로 붙이거나

아니면 스마트폰 케이스에 밸크로를 붙이거나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추신으로 아래 부분을 약간 조아놔야 튼튼하게 고정되네요.


 

 

위의 영상에서도 보셨겠지만 자석 방식의 버클로 폈다 접었다 하기에 빠르고 편합니다.

고무줄의 길이로 마운트 설치 위치에 따라 펴지는 각도를 조절할 수 도 있고요.

구조가 단순한 제품이어서 고장 염려도 적겠네요.

 

여튼 제에게는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어차피 핸드폰이 방진 방수 기능이 있고

저거너트의 기능이 필요한 만큼의 환경에서 사용하지않을 것이고

레플이나 정품에 호환되지 않는다면 선택권도 없죠.

 

제품의 외형도 이전에도 이런 제품들이 왕왕 있었지만

솔직히 이 제품이 가장 외형이 좋다고 봐요.

 

작업이나 게임, 실무에서 핸즈프리나

손이 어느 정도 자유로운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조작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